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J호텔 결혼준비와 결혼식 (뮤즈:Muse홀)

결혼준비

by 제인살롱 2019. 7. 24. 17:18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PJ호텔 뮤즈홀에서 결혼을 하였습니다!

너무너무 만족하는 결혼식이기에 여러가지 리뷰를 남깁니다.

준비과정과 장단점을 남길꺼에요.

 

절대 광고나 홍보성은 아닌것을 미리 말씀드려요!

 

생화로만 장식된 홀 이미지입니다.

PJ호텔 : 4성급

서울특별시 중구 인현동1가 2-35

대중교통인 지하철로는 2호선/3호선/5호선/4호선 4개의 지하철을 이용가능한 위치입니다.

호텔 피제이 명동- <4성급:한국관광공사 인증> - 호텔 피제이 명동은 2, 5호선 을지로 4가역 10번 출구와 3, 4호선 충무로역 8번 출구에서 약 400m 거리에 있습니다. 차로 5-10분 거리에 남산타워, 남대문 시장, 명동 등이 있고 명동과 동대문 등 주요 관광지로 운행하는 셔틀 버스가 15분마다 있습니다. 호텔 1층에는 은행과 편의점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8층에는 미팅룸과 인터넷 등을 이용하실 수 있는 비즈니스 센터 및 셀프 코인 세탁실이 있습니다. 총 272개의 따뜻하고 모던한 느낌의 객실이 있습니다. 객실에는 케이블 채널이 완비된 LCD TV, 정수기, 개인 금고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욕실에는 비데, 욕실 용품, 타월, 헤어 드라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족 또는 친구들이 머물기에 좋은 쿼드룸도 있습니다. 호텔 내 1개의 레스토랑과 2개의 카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3층에 위치한 피앤제이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뷔페 메뉴를 즐기실 수 있으며 1층에 위치한 홍학에서는 한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2층에 위치한 카펜스토리에서는 간단한 커피와 와플 등을 드실 수 있습니다.

 

 

위치로는 정말 환상적인 위치였죠.

다만 자가용을 타고 오시는분들은 명동/종로 쪽을 지나와야하기때문에 차가 막혀 늦으신 분들이 계세요.

서로 미안해 하며 대중교통의 장점과 자가용의 단점이 먼져였습니다.

 

 

 

 

제 개인인스타에 올려놓고 퍼왔어요!ㅎㅎ

 

웨딩플래너 업체에서 추천받아 금액과 시간이 맞아 웨딩투어를 다녀왔습니다.

1. 웨딩투어

2. 웨딩홀 확정

3. 시식

 

이렇게 우선 진행하였습니다.

저희가 시식했을때의 모습을 보여드릴께요.

어느 결혼식을 가든 어른들의 입맛 그리고 친절함이 있어야 뒷말 안나오고 칭찬을 받게 하잖아요.

우선 사진을 보여드리기전에 저희가 방문했을땐 시식자들을 위한 뷔페였습니다.

 

PJ호텔에서 좋았던것은 두개의 웨딩홀 헤스티아/뮤즈 이렇게 나눠지는데

하나의 식당으로 이용을 하는것이 아닌

헤스티아/뮤즈 각 식당과 자리가 있다는것이었습니다.

 

저희가 결혼한 날은 뮤즈홀에 저희만 예약이 있었던터라 뮤즈홀과 식당을 모두 전세내어 여유롭게 이용하라는 말을 들었어요.

뮤즈홀이신분들은 뮤즈홀 식당을

헤스티아홀이신분들은 헤스티아홀 식당을 이용하니

안그래도 복잡한 결혼식에 다른사람의 하객들은 절대 동선조차 안곂친다는것이 최고였어요!

 

 

 

PJ호텔에서 결혼식 당일에 식은 너무 자연스럽게 끝나서 기억이 잘 나지 않아요.

당연히 긴장한 탓이 크겠죠 ㅎㅎㅎ

식이 끝난 뒤 하객분들에게 인사를 하러갔을때엔 한복을 갈아입고 호텔직원분들이 테이블마다 안내해주며 인사를 하지 못한 테이블이 없는지까지 체크하여 주셨어요.

덕분에 어느한테이블에만 시간은 쓰고 어느곳엔 인사를 하지 못하는 일이 없었죠.

정말 이부분 칭찬해요!!

그리고 신랑신부와 혼주이신 가족들은 식사까지 끝낸 하객들을 인사한뒤 따로 음식을 차려놓은 방으로 식사를 하게 해주세요.

간혹 다른 웨딩홀은 하객분들 자리 사이에 앉아서 먹는 혼주석도 있었지만

PJ호텔에선 하객과 분리해 다른방에 셋팅까지 끝내 예쁘게 차려놓은 밥을 먹으면 된답니다.

이부분도 정말 칭찬해요~~~~!

 

그리고 음식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제 주변 지인들 그리고 가족들도 모두다 맛있었다고 하셨어요.

 

저는 꼭 PJ호텔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영역